1. 이미지를 UNIT resource 로 받은경우(리소스 형태)
HBITMAP m_hBack;
HINSTANCE hInstance = AfxGetInstanceHandle();
m_hBack = (HBITMAP)LoadBitmap(hInstance, MAKEINTRESOURCE(resource));
2.이미지를 CString 형태로 받은 경우(파일이름과 경로)
HBITMAP m_hBack;
m_hBack = (HBITMAP)LoadImage(NULL, _T("경로명"), IMAGE_BITMAP, 0, 0, LR_LOADFROMFILE);
3. 1번을 다른 형식으로
HBITMAP m_hBack;
HINSTANCE hInstance = AfxGetInstanceHandle();
m_hBack = (HBITMAP)LoadImage(hInstance, MAKEINTRESOURCE(resource), IMAGE_BITMAP, 0, 0, NULL)
AfxGetInstanceHandle() : 인스턴스 핸들을 리턴한다.
MAKEINTRESOURCE(리소스ID) : 해당 리소스 ID에 해당하는 name을 반환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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